티스토리 툴바


 



[X-art] Inside Perfection 


출연배우 : angelica(anjelica, abby c 등등 많음), ben

런타임 : 22분 06초

배포날짜 : 2012년 12월 02일


Perfection is, broadly, a state of completeness and flawlessness.

Have you ever wondered what it's like to be "inside perfection"? You probably have, hasn't everyone?

Well no need to wonder any longer, let us show you.

I mean, let Angelica and Ben show you ;-)

Enjoy this utterly amazing couple as he brings her to orgasm with his mouth and fingers.

Then watch him enter her tight pussy, see her moan with ecstasy. I am telling you these two had the entire crew turned on.

 Soooo hot! They truly love sex and each other and you just can't fake that.


완벽 이다, 대략, 완성도의 상태 그리고 완전함

"inside perfection(74)"이라는게 어떤것 인지 궁금해한적 혹시 있어? 너는 아마도 있겠지, 그렇지 모두 않냐?

글쎄 더 이상 궁금해할 필요가 없어, 우리가 너에게 보여줄거야.

그러니까 내말은 안젤리카와 벤이 너에게 보여줄거야 :-)

즐겨봐 이 완전히 놀라운 커플을  그가 그녀를 입과 손가락으로 오즈가즘에 이르게하는걸.

그다음에 지켜봐 그가 그녀의 꽉조이는 pussy에 넣는걸, 봐 그녀가 신음하는걸 터무니없이 기뻐서. 나는 말해줄게 너에게 이 두 배우가 흥분했다고

아주 섹시해! 그들의 진실한 XXX 와 서로를 사랑하고 있고 너는 그것을 속일수 없어


아 ㅅㅂ and 가 왜이리 많어 영어 못해먹겠다 ㅜㅜ


이번에는 안젤리카 X-art작품이야 나오지 좀 된작품이야..74작이네 74작은 서양여배우들이 많이 꺼려하던데 안젤리카는 그딴거 없는거 같아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찍네.. 항상 남자 배우가 ben이라는 넘이긴 하지만 ㅋ 이 남자배우이름이 ben이라는거 오늘 처음암 ㅋ

X-art 작은 런타임이 짧아서 좋은것 같아 ㅋ 짧고 강렬하달까 

안젤리카작은 왠만한건 다 본것 같아.. 영상 퀄리티가 떨어질수록 하드한 작품들이 많은것 같아서 좋아 ㅋ 러시아에서 찍은 것들...

딱히 말할게 없네 남여배우가 외모가 좋고 안젤리카가 개 엘프인데다 적극적이고 왠만한 하드한 플레이는 다해서 그런지 너무 좋아 ㅋㅋ


많이 써봐야 안 읽고 사진만 볼꺼 같으니까 걍 이만 줄일게...다운로드 문의는 구글에게 해줘  구글에 답이 다있으니까 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